아이티랩 - IT 뉴스
‘워킹맘들을 위한 플랫폼’ 자란다 vs 맘시터 비교분석 ‘워킹맘들을 위한 플랫폼’ 자란다 vs 맘시터 비교분석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가현님의 기고입니다.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아이도 집중해야 하는 회사 업무도 하나의 몸으로 두 가지에 정..
아웃스탠딩
맘시터가 업계 최초 100만 회원 모을 수 있었던 이유 맘시터가 업계 최초 100만 회원 모을 수 있었던 이유
IT일반      “여자들은 20대 후반만 돼도 모이면 결혼하고 나서 커리어는 어떻게 할지,   승진 주기에 맞춰서 임신할지 일과 육아에 관한 얘기를 자주 하게 돼요”   (맘편한세상 정지예 대표)   아이돌..
아웃스탠딩
성형정보 앱 바비톡이 업계 최대 매출 찍은 이유 성형정보 앱 바비톡이 업계 최대 매출 찍은 이유
IT일반  우리나라 성형 시장 규모가 전 세계 시장 4분의 1을 차지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ISAPS)에 따르면 국내 성형 시장 규모는 2017년 기준 약 5조원으로 추..
아웃스탠딩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투자 유치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VALLA)’를 운영하는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미국 실리콘밸리의 테크 전문 벤처캐피탈 굿워터캐피탈과 국내 대표 초기 투자사인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
벤처스퀘어
더맘마, GPS 기반 동네마트 O2O플랫폼 ‘맘마먹자’ 앱 리뉴얼 출시 더맘마, GPS 기반 동네마트 O2O플랫폼 ‘맘마먹자’ 앱 리뉴얼 출시
IT일반  동네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를 운영 중인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동네마트 최초 GPS 기반의 맘마먹자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맘마먹자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동네마트..
IT조선 : 전체기사
“케이뷰티 전도사 꿈꾼다” 베트남 O2O플랫폼 “케이뷰티 전도사 꿈꾼다” 베트남 O2O플랫폼
벤처/스타트업  베트남 뷰티 플랫폼 우미(Womi)는 기술을 통해 여성의 삶을 더욱 풍족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술 기업이다. 일과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을 돌보는 일에는 소홀해져 버린 여성들이 모바일을 통..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